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서북경찰서 관계자는 “주로 단체생활을 하는 외국인들이 클럽에서 모임을 자주 열고 이 과정에서 마약을 유통과 투약을 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첩보수집과 단속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마사지사와 천안지역 배 농장에서 일을 하는 근로자들이 자주 오는 천안시 대흥동의 외국인 전용 C클럽에서 마약을 공급하고 인근 모텔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공급책 A씨 등은 지난해 10월부터 ‘구글맵’ 을 통해 인천의 특정장소에서 ‘던지기 수법’으로 필로폰을 확보한 뒤 천안에 거주하는 자국출신 마사지사 등에게 판매 공급했다. 경찰은 후속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고, 화가 난 A씨는 태국의 일본 대사관에 해당 사건을 신고했다.

 

또 긴장을 해소하고 근육의 이완을 도우며,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불면증을 해소하고 두통을 완화시키는 효과도 있으며, 붓기를 빼는 데도 탁월하다. 쥐가 나거나 류마티스 관절염, 요통, 무릎 통증 등 통증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방콕이나 유명 관광지 등에선 대략 시간당 200에서 250밧 정도 하고, 치앙마이나 시골에서는 이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습니다.

 

스파를 받는 동안 집에 있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편하고 생동감 넘친다. "돈은 상관없다.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고 싶다"하면 4성급 호텔이상으로 가서 호텔스파를 받으십시오. 호텔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바로 스파입니다.

 

그리고는 국내에도 이를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는 올해 중반, 자신의 이런 생각을 담아 파주시 동패동, 운정 이마트 인근에 태국마사지 매장을 오픈했다. 그는 국내 많은 이들이 생활 속에서 어렵지 않게 태국마사지를 접하며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다. 따라서, 태국 여행시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실 때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특히 여성 분들의 경우 가급적 남성 마사지사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가장 큰 지점일 뿐만 아니라 일본식 온천의 미네랄 강화수에 몸을 담글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 또는 다양한 기타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운정 ‘태국마사지’는 족욕으로 시작되는 부드러운 발맛사지에서부터 시작해 태국어로 ‘센’이라 불리는 에너지 라인을 중심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타이마사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 여기에 더해 허브 등 천연재료를 활용한 따끈한 찜질서비스와 더불어 시원한 느낌의 천연생약재료, 야몽을 활용한 마사지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처음 여행하는 사람과 재방문하는 여행자 모두에게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매니저의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길을 헤맨 후 목적지에 도착한 혜리는 일몰을 보며 "미쳤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긴 혜리는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많았는데 이런 여유가 필요했다. 너무 행복하고 좋다. 심지어 술을 하나 더 먹고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혜리는 방콕의 한 식당에서 쏨땀과 팟타이를 맛보며, 국내에서도 인정받는 먹방 실력을 뽐냈습니다. 식사 도중 낯선 외국인 남성에게 갑작스러운 헌팅 제안을 받은 혜리는 조심스럽게 거절하며, 이를 카메라에 담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생각만 해도 몸이 개운해지는 전통 마사지인 ‘누앗 타이’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인류무형유산이다. 초기 ‘누앗 타이’는 고대 왕을 위한 마사지였지만 점차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지금은 치료 형태의 마사지로 발전했다. 오늘날 ‘누앗 타이’는 태국 정부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의료, 치료 행위이며 전 세계인이 인정한 마사지 테라피다. ‘누앗 타이’는 혈액순환과 몸 속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

 

이곳은 방콕의 핫플레이스로 정글에서 영감을 얻은 커다란 나무 조형물이 있는 루프탑인데요.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특히 클럽에서는 술을 시키면 서빙하는 웨이터에게 바로 결제하는데 그때 남은 잔돈을 그냥 팁으로 주기도 한다. NFT란 블록체인을 이용해 디지털 콘텐츠(사진,동영상,글 등)의 원본 여부와 누구의 소유인지를 증명해주는 일종의 디지털 인증서입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송크란 야시장으로 각종 다양한 태국 음식을 맛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강변 근처에 위치해 있어 라이브 공연 등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좋은 마사지사를 찾아내는 방법은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을 찾는 것입니다.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관리를 비교적 잘합니다. 브랜드스파,마사지샵이라고 마사지실력이 좋다고 단정할 수 는 없습니다. 브랜드 스파,마사지샵중에서 추천하는 곳은 워킹게스트 손님보다는 예약해서 오는 스파,마사지샵들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포커뷰어 홀덤 뷰어 프로그램 바둑이뷰어 홀덤 뷰어 프로그램 포커뷰어 프로그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Leave a Reply

Gravatar